Economics

[투권인] 투자권유대행인이란 – 삼성증권 투자권유대행인 모집소식

2013/10/31

투자권유대행인 (1)

삼성증권에서 투자권유대행인을 모집한다.
먼저 투자권유대행인이란  증권회사 PB랑은 조금 다른 개념으로, 투자권유 영업을 하게 된다.

투자권유대행인은 투권인이라고도 불리는데, 아무나 할 수 있는 건 아니고 증권투자상담사, 펀드투자상담사, 투자자산운용사 등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춰야만 할 수 있는 직업이다. 증권회사마다 투자권유대행인에 대한 영업보수 지급비율이 다르긴 하지만 영업을 잘 하는 투권인들은 증권회사에 소속된 PB보다 더 많은 연봉을 받는 것이 현실. 비록 프리랜서같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전체 증권사 중에서 딱 1군데에만 등록이 가능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삼성증권에서는 투자권유대행인을 수시로 모집하고 있으며, 아래의 모집요강을 보고 담당자에게 연락해서 투자권유대행인 등록이 가능하다.

[space height=”50″]

<삼성증권 준법감시인 심사필 제13-B3321호(2013.10.29.~2014.10.28.)>

위의 내용들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삼성증권 투자권유대행인이 되면 좋은 몇 가지 장점들을 살펴보면,

1. ‘삼성증권’이라는 브랜드 가치

투자권유대행인도 하나의 영업활동을 하는만큼, ‘삼성증권’이라는 브랜드 네임을 가지고 영업을 하게 되면 훨씬 수월한 장점이 있다.
삼성증권은 종합자산관리 관련 국내 최고의 회사인만큼 투자권유대행인들이 고객에게 접근하는 데 용이하다.
일단 고객들이 거부감을 갖지 않아야 원활한 영업활동이 가능한 만큼, ‘삼성증권’이라는 브랜드 가치는 투권인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2. 투권인 전용 시스템 지원

삼성증권에는 POP HTS라는 고객용 프로그램이 있다. 그런데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투자권유대행인들은 담당 고객들의 계좌잔고, 거래내역 등을 조회해 투자권유영업에 참고할 수가 있다.
자신이 투자권유한 고객들을 계속해서 꾸준히 잘 관리해 나가는 것이야말로 영업활동의 주요 포인트라 볼 수 있다.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것도 중용하지만 기존 고객들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만큼, 삼성증권의 투자권유대행인 전용 시스템은 큰 도움이 된다.

 

3. 다양한 상품 라인업

삼성증권에서는 다양한 상품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삼성증권의 투자권유대행인이 되면 삼성증권의 다양한 상품들을 권유할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영업의 활동폭이 더욱 넓어진다고 볼 수 있다.
게다가 삼성증권에서 제공하는 각종 레포트자료와 실시간 시황자료 등을 이용해 투자권유활동에 이용이 가능하다.

 

4. 투권인만을 위한 지속적인 교육 지원

금융산업은 정말 빠르게 변화한다. 이런 빠른 변화 속에서 투자권유대행인의 경쟁력을 갖추려면 꾸준한 교육이 필요하다.
삼성증권에서는 월례세미나를 비롯해 각종 특강 및 사이버교육 등 투자권유대행인의 실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사이버 교육센터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교육수강도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와중에도 금융전문지식을 쌓아나갈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5. 지점별 전담PB배치 및 다양한 복리후생제도

전국에 분포하고 있는 삼성증권의 각 지점별로 투자권유대행인 지원을 위한 전담PB가 배치되어 있다.
따라서 투자권유대행인은 더욱 원활하게 투자권유활동을 할 수 있으며, 업무와 관련해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수 투자권유대행인에 대해서는 건강검진, 콘도지원, 경조사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증권의 투자권유대행인(SFC, Samsung Financial Consultant)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 최기혁 대리 : 02) 2020-7227
– 정종린 주임 : 02) 2020-7209

 

[space height=”50″]

You Might Also Like

3 Comments

  • Reply 릭소 2013/10/31 at 2:15 PM

    오~~ 관심있는 분들에게 좀 알려줘야겠군요.

    • Reply 차도리 2013/10/31 at 11:38 PM

      릭소님 주변에 이런거 관심 있는 분도 계셨군요? ㅎㅎ
      암튼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의 연락처로 연락하시라고 전해주셔요~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