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생수배달] 캠핑장으로도 배달되는 다이아몬드생수

2014/11/08

다이아몬드 생수는 캠우이신 떵이님을 통해 알게 된 생수 브랜드다.

철저한 품질관리 방식을 적용해서 미국과 일본에 수출되고 있는 제품, 무엇보다도 미국 국가위생국으로부터 인증까지 받은 물.
물이야 뭐 다 비슷비슷하지..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다이아몬드 생수는 까다로운 미군납품 시스템도 통과해 미군에도 공급되는 그런 물이다.

그래서 그런지 다이아몬드생수는 다른 생수들보다는 약간 가격이 비싸다.
1.8L 생수 12개가 들어가는 1박스 가격이 12,000원. 6개들이 묶음으로 3~4천원대에 판매되는 코스트코나 이마트표 생수에 비하면 가격이 2배 가까이 비싼편이다.
그러면서도 다이아몬드생수를 배달시켜 마시는 이유는 무엇일까?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다이아몬드 생수의 ‘품질’ 때문이 아닐까 싶다.

우리 몸의 70% 가량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물인데, 조금이라도 더 좋은 물을 마시는 것이 건강에도 좋을 것이다.
모든 음식을 할 때 생수만 사용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세안할 때 생수를 사용한다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
아무리 못해도 밥을 지을때만이라도 다이아몬드 생수를 이용해서 밥을 하면 맛이 더 찰지고 좋다.

 

 

 

 

 

품질 다음으로 좋은 점은 바로 ‘배달’이 된다는 점이 아닐까.

물은 굉장히 저렴하면서도 무게가 무겁다. 남자라면 모를까, 여자들이 장보면서 가장 들기 힘든게 쌀과 물이다.
심지어 남자인 나도 마트에 장보러 갔을 때 물을 많이 사는 날이면 집까지 옮기는 게 정말 쉽지 않다.
그런데 물을 배달시켜서 마시면 그런 불편함은 모두 덜어버릴 수 있는 것이다.

 

 

 

 

 

생수배달, 과연 어디까지 될까?

일단 떵이님과 친해지면 떵이님의 캠핑 스케쥴에 따라 캠핑장으로도 배달이 된다.
위의 사진에 보이는 신형 올뉴카니발에 정성껏 다이아몬드생수를 실어서 배달을 해 주실 거라 예상된다.
(물론 떵이님과 같은 날짜에, 같은 캠핑장으로 캠핑을 간다는 전제하에 가능한 이야기다. ㅎㅎ)

캠핑장까지 배달되는 배달생수지만, 현실적으로 캠핑장에서 생수를 받아도 수납의 문제로 다시 집까지 가져가기가 쉽지가 않다.
그러니까 가능하면 캠핑장까지 배달시키지는 말고, 그냥 집에서 시키는 것이 좋다.

떵이님의 생수 배달은 서울 관악구, 동대문구, 강남구, 성북구, 강북구, 서초구, 동작구, 중랑구 등 서울 대부분의 지역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요즘 둘째 푸름이가 태어나서 더더욱 어깨가 무거워진 떵이님이지만,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묵묵히 일하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
앞으로도 더 밝은 모습으로 캠핑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되길 기대하며, 혹시라도 다이아몬드생수와 관련된 질문이 있을 경우 아래 연락처로 연락하면 된다.

 

 

 

다이아몬드 생수 배달
(1.8L 12개 1BOX- 12,000원 / 500ml 20개 1BOX-9,000원)

담당자 : 떵이님 (전화해서 떵이님이세요? 라고 물어보고 주문하면 된다.)
연락처 : 010-8939-3414

 

 

You Might Also Like

2 Comments

  • Reply 떵이 2014/11/08 at 11:58 PM

    신형 올뉴카니발로 배달할 날이 멀지 않았군요….ㅋ

    • Reply 차도리 2014/11/09 at 12:26 AM

      주문 너무 많이 들어와서 올뉴카니발 서스펜션 나가면 어떡해요? ㅎㅎㅎ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