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크리스마스 선물, 연말선물은 갤럭시 노트4!!

2014/12/23

어느 새 연말이 되었다.
이틀만 있으면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일주일 후에는 연말연시가 다가온다.

이렇게 커다란 이벤트가 있을때마다 걱정되는 것이 바로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연말선물.. 둘중에 하나는 꼭 하게 되는 것 같다.

그런데 이왕 줄 선물이라면, 항상 기억하고 항상 가지고 다니면서 선물을 준 사람을 기억할 수 있는 것을 선물로 주는 게 좋지 않을까?
그렇다면 과연 그런 선물은 무엇이 있을까? 제일 좋은 것이 바로 스마트폰이다.

그것도 가장 최신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4!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연말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갤럭시 노트4야말로 정말 좋은 대안이 아닐까 생각한다.

 

 

 

 

 

요즘에는 꼭 약정을 걸지 않더라도 휴대폰을 공기계로 살 수 있다.
만약 고가의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고, 온가족할인 제도를 통해 기본료 할인을 많이 받고 있다면 공기계를 구입하는 게 오히려 이득일 수 있다.
공기계는 무약정폰이라고도 불리는데, 삼성 모바일스토어나 삼성전자 스토어(http://store.samsung.com/sec)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다가 요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시즌을 맞아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구입을 할 경우에 배터리팩과 LED플립 월렛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으니 평상시보다 빵빵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갤럭시 노트4는 갤럭시 알파에 이어 삼성전자가 야심차게 내 놓은 플래그쉽 메탈 스마트폰이다.
메탈 소재를 채용했기에 기존의 휴대폰과는 다른 느낌을 받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하드웨어 스펙상으로도 거의 최고 사양만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어디가서도 자랑스럽게 보여줄 수 있는 폰이 바로 갤럭시 노트4다.

(※ 갤럭시 노트4 스펙 : 5.7″ QHD, 쿼드코어 2.7GHz, 16메가픽셀 카메라, 3220mAh 대용량배터리, 고속충전기능)

 

 

 

 

 

그런데 갤럭시 노트4만 구입해서 주면 뭔가 아쉽다.

케이스와 각종 악세사리도 함께 구입해서 주면 좋은데, 만약 선물을 받는 사람이 물건을 잘 떨어뜨린다면 위와 같이 튼튼한 케이스를 함께 선물해 주는 것도 좋다.
베루스에서 나온 토르라는 케이스인데, 정말 비싼 노트4를 안전하게 보호해 줄 수 있는 그런 안전한 케이스다.

 

 

 

 

 

위의 사진은 노트4 전용 S뷰 커버 케이스다.

어차피 삼성전자 스토어에서 구입할 경우 LED 플립 월렛을 주긴 하지만, S뷰 커버는 S뷰 커버 나름의 장점이 있다.
화면상에서 보는 바와 같이 휴대폰 케이스를 덮은 상태에서도 다양한 메뉴 접근이 가능하고 전화통화도 바로 가능하다.
게다가 카메라 촬영기능까지 모두 케이스를 열지 않은 상태에서 가능하다는 점에서 S뷰 커버 케이스도 함께 선물할 아이템으로 고민해 볼 만 하다.

 

 

 

 

 

만약에 선물을 받는 분이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이라면 몽블랑 세트를 함께 선물해 드리면 정말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다.

몽블랑에서 삼성전자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갤럭시 노트4 전용 케이스와 S펜.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프리미엄이 마구 느껴지는 제품들이지만, 아무래도 젊은 사람들보다는 나이가 조금 있으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더욱 품격이 살아나는 그런 아이템들이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보조배터리도 함께 선물해 주면 좋다.

갤럭시노트4의 경우에는 기본 사용시간이 제법 길긴 하지만 여행을 갈 때 보조배터리가 하나쯤 있으면 정말 편리하기 때문이다.
요즘에 나오는 보조배터리의 경우 10,000mAh짜리 제품을 구입하면 휴대폰을 계속 사용하더라도 2박 3일 정도는 거뜬하게 커버할 수 있다.
여행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정말 필수 아이템이라고 봐도 과연이 아닐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갤럭시 노트4는 가격이 무지 비싸다는 점이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험을 하나 정도 들어 주는 것도 좋은데, SK텔레콤에서는 폰세이프II라는 스마트폰 전용 보험이 있다.
가입 가격도 다양하고, 보상받을 수 있는 금액 역시 다양하다. 그나마 노트4를 제대로 보상받으려면 폰세이프II 제휴형이나 고급형을 가입하는 게 좋아 보인다.
보상금액이 80만원으로 가장 높으니까 말이다.

 

크리스마스 선물, 연말선물로 갤럭시 노트4 정도면 훌륭하긴 하다.
그래도 그 무엇보다 중요한 건 따뜻한 마음이 담긴 편지 한장이 꼭 함께 해야 한다는 사실.
평상시에 하지 못했던 감사 인사나 사랑한다는 마음을 노트4와 함께 전달한다면 분명 멋진 크리스마스, 멋진 연말연시가 될 거라 생각한다.

 

 

* 본 포스팅은 SK플래닛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본인의 의견을 반영하여 작성된 글입니다. *

 

 

You Might Also Like

2 Comments

  • Reply 새연지훈아빠 2014/12/24 at 7:52 AM

    오….좋네요 ㅋㅋ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