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여행용 하드케이스 미니캐리어, 썸덱스 롤롤 멀티백

2015/03/06

지난번에 썸덱스 캐리어 체험단을 진행했었는데, 우수체험단으로 선정이 되어 추가 선물을 받은 적이 있었다.
그 때 받은 선물이 바로 썸덱스 롤롤 멀티백이다.

이름에서 느낄 수 있겠지만 멀티백인만큼 어떤 용도로 사용해도 무난한 제품이라고 보면 된다.
그냥 여행다닐 때 써도 좋고, 평상시에도 작은 소품들을 넣고 다녀도 되는 그런 미니 캐리어다.
그리고 케이스가 알루미늄케이스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단단한 하드케이스로 되어 있어 가방 안에 있는 물품들을 안전하게 보호해 줄 수 있다.

 

 

 

 

 

 

전체적인 사이즈는 굉장히 아담한 편이다.

하지만 이 사이즈가 굉장히 유용한 것이, 기내용 캐리어만으로 부족한 공간을 이 캐리어가 채워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기내용 캐리어로는 부족하고, 그렇다고 25인치 캐리어를 들고가기에는 너무 공간이 많이 남을 경우에 이 멀티백을 사용하면 좋다.
물론 다른 캐리어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아닌, 멀티백 하나만 가지고 여행을 떠나도 좋다.
(실제로 이번에 썸덱스 롤롤 멀티백만 가지고 호텔놀이를 즐기러 다녀왔다.)

 

 

 

 

 

 

썸덱스의 모든 제품들에는 이런 스티커가 하나 붙어 있다.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가방에 비닐이 붙은 상태로 출고가 되니까 사용하기 전에 꼭 뜯고 사용하라는 그런 내용이다.

썸덱스는 사실 아주 고가의 캐리어 가방을 만드는 업체는 아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마감을 해 놓은 부분은 참 마음에 드는 부분이다.

 

 

 

 

 

 

썸덱스 롤롤 멀티백을 열어보면 이런 모습이다.
가방 안쪽에는 숄더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어깨끈도 함께 들어 있다.

 

 

 

 

 

 

어깨끈은 옆면에 있는 홈에 고리를 끼우고 사용하면 되는데, 원치 않을 경우 떼고 다니면 된다.
워낙에 하얀색 자체가 깔끔한 가방이라서 나는 따로 어깨끈을 달지 않고 사용했다.

 

 

 

 

 

 

가방의 내부공간은 본인이 알아서 채우면 된다.

중간에 있는파티션 부분에는 포켓까지 있어서 이곳에 자잘한 소품들을 넣을 수도 있다.
하지만 지퍼 형식으로 되어 있는 포켓은 아니라서 멀티백을 열 때 소품들이 쏟아져 나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물론 고무줄 형태로 되어 있어서 잘 빠지지 않게 만들어 놓기는 했지만 주의해서 나쁠 것은 없다.

 

 

 

 

 

 

중간에는 찍찍이로 되어 있어서 멀티백이 180도 오픈되지 않도록 잡아주는 기능도 있다.
짐이 많지 않거나 가벼울 경우에는 이렇게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

 

 

 

 

 

 

호텔놀이를 가기 위한 짐들을 모두 넣은 상태의 모습이다.

칫솔과 입욕제, 지정이 화장품들, 그리고 간단한 속옷 정도가 전부다.
짐을 많이 가져갈 필요는 없는데 그렇다고 기내용 캐리어를 끌고 갈 수도 없는 그런 상황에서 아주 좋은 것 같다.

 

 

 

 

 

 

썸덱스 롤롤 멀티백 하드케이스가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바로 색상과 디자인이다.

흰색의 깔끔한 색상에 예쁜 디자인까지.. 디자인에 대해서 잘 모르는 내가 봐도 너무 예쁜 패턴이다.
핸드백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을것 같긴 하지만 그렇게 사용하기에는 너무 큰 것 같기도 하고..
뭐 어쨌든 워낙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기라서 본인의 필요에 맞게 사용하면 될 것 같다.

 

 

 

 

 

 

앞으로 여행갈 때 자주 사용하게 될 것만 같은 썸덱스 롤롤 멀티백!
여행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캠핑갈 때 아이들 장난감 넣고 다녀도 좋을 것 같다.
이래저래 정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썸덱스 롤롤 멀티백은 이름만큼이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다. 그러니까 이름도 ‘멀티백’ 이라고 지었겠지.

아직 한번밖에 사용해 보지 않았지만 앞으로 정말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은 느낌이다.
이런 멋진 제품을 선물해 주신 썸덱스 담당자분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여행용 하드케이스 미니캐리어, 썸덱스 롤롤 리뷰를 마친다.

 

* 본 포스팅은 썸덱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 썸덱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