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잠실 생수배달] 다이아몬드 생수와 코스트코 생수 수원지 비교

2015/09/06

이번에 공세동에 코스트코가 새로 생겼다.
정말 오랜만에 가 본 코스트코. 한 번 가면 거의 무조건 30만원 이상 나오는 것 같다.
그래도 그나마 생수를 미리 가득 담아 놓으면 카트에 물건을 담을 공간이 없어서 조금 덜 나오는 것 같아 구입한 코스트코 생수.

코스트코 생수는 과연 이 가격이 어떻게 가능할까?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저렴하다.
직접 코스트코에 방문해서 무거운 생수를 들고 집까지 와야 한다는 점만 빼면 가격적인 면에서는 타 브랜드와는 확실한 차별성을 가진다.
그런데 무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싼게 비지떡이라고.. 과연 괜찮은 물일까? 라고 말이다.

그래서 마침 집에 마지막 남은 프리미엄 생수인 다이아몬드 생수 1박스가 있어서 수원지를 한 번 비교해 봤다.

 

 

 

 

 

딱 한 박스씩 남은 다이아몬드 생수들.

아래는 1.8L 12개 들어있는 한 박스고, 위에는 500ml 20개 들어있는 한 박스다.
예전에 정릉 살 때에는 거의 다이아몬드 생수로만 마시고 살았던 것 같은데 용인으로 이사오니 점점 마시기 힘들어지는 것 같다.

떵이님이 잠실 생수배달을 마치고 용인까지 배달을 와 주시면 참 좋겠지만…
차라리 그 기름값에 택배로 보내는 게 더 쌀 것 같기도 하다. 물론 무게가 좀 나가는 제품이라 택배비도 비쌀듯.

 

 

 

 

 

다이아몬드 생수로 커피를 마시면 커피가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건.. 그냥 혼자만의 생각일까? ㅎ
그런데 재미있는건 떵이님이 잠실쪽에 생수배달을 하시다 보면 모든 음식은 다이아몬드 생수로만 하시는 분도 계신다고 한다.
아무래도 먹는 것에 대해서는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다이아몬드 생수를 찾으시는 것 같다.

 

 

 

 

 

어쨌든.. 본론으로 들어가서 본격적으로 다이아몬드 생수와 코스트코 생수의 수원지를 비교해 본다.

왼쪽에 있는 다이아몬드 생수의 수원지는 강원도 철원군이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코스트코 생수의 수원지는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다이아몬드 생수의 정확한 수원지는 강원도 철원군 근남면 하문수동길 93.
코스트코 생수의 정확한 수원지는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화동로 1870번길 142-24.

 

 

 

 

 

철원이 포천보다는 좀 더 위로 많이 올라가야 한다.
코스트코 생수의 수원지인 포천 이동에서 차로 움직여도 거의 1시간 이상 가야 다이아몬드 생수의 수원지에 도착할 수 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본 위성사진.
위의 사진은 다이아몬드 생수의 수원지 주변 사진을 캡춰한 것이다.

재미있는 것은 네이버 지도에서는 다이아몬드 생수의 공장이 있는 지역의 위성사진을 공개하지 않고 있다는 점이다.
아무래도 북한과의 접경지역이라서 그런 것 같은데, 그만큼 개발도 제한적이고 주변에 건물도 거의 없다.

그리고 지도만 봐도 알 수 있는 게 주변이 전부 산이다.
깨끗한 자연 환경 속에서 퍼 올린 깨끗한 물이라는 걸 위성 사진으로나마 짐작해 본다.

 

 

 

 

 

위의 지도는 코스트코 생수의 수원지 주변사진을 캡춰한 것이다.

역시 주변에 논밭이 많긴 하지만 온천도 있고 아파트도 있고 제법 개발이 많이 된 곳이다.
그나마 경기도 가평이나 광주쪽에 수원지를 둔 생수들 보다는 훨씬 자연환경이 나아보이지만 그래도 철원에 비하면 많이 개발이 된 모습.

 

 

 

 

 

단순히 생수의 수원지만을 비교해서 어떤 생수가 더 좋은 생수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더 깨끗한 자연환경 속에서 생산한 생수일수록 그렇지 않은 곳보다는 더 나은 품질을 제공할 거라는 추측은 해 볼 수 있다.

코스트코 생수도 분명 국가가 정한 품질 규격을 통과했기 때문에 시중에서 유통이 되고 있는 것이겠지만, 좀 더 깨끗한 생수를 원한다면 다이아몬드 생수를 한 번 마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물론 코스트코 생수랑 가격을 비교하면 안된다. 일단 수원지 자체가 더 멀리 북쪽에 위치하고 있고, 무엇보다도 다이아몬드 생수는 배달생수이기 때문이다.
원하는 날에, 원하는 시간에 집 앞까지 배달되는 생수이기에 더욱 편리하고 더욱 신선한 생수를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나 잠실지역에서 생수배달을 하시는 떵이님이 직접 배달해 주시기에 더욱 특별하다.

마시는 물에 다이아몬드라는 이름을 붙일 정도로 품질에는 자신이 있는 다이아몬드 생수.
다른 물들과의 차이점은.. 직접 마셔보면 안다.

 

 

잠실 다이아몬드 생수배달
(1.8L 12개 1BOX- 12,000원 / 500ml 20개 1BOX-10,000원)

담당자 : 떵이님 (전화해서 떵이님이세요? 라고 물어보고 주문하면 된다.)
연락처 : 010-8939-3414

 

 

You Might Also Like

  • 먹는샘물로 만든 탄산수 – 다이아몬드 탄산수로 레모네이드 만들기 | CHADORRI.COM 2016/07/03 at 5:10 PM

    […] [잠실 생수배달] 다이아몬드 생수와 코스트코 생수 수원지 비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