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 국산 아이쏘우 액션캠 동영상 모음

2015/09/26

지난 잔디팜 캠핑장에서 찍은 아이쏘우 동영상들을 다시한번 살펴본다.
Full HD 30fps으로 촬영된 동영상들.

Full HD라서 화면이 깨끗한 점은 인정하지만 초점거리가 제법 길어서 가까운 곳에서 촬영된 사물들은 모두 자동 Blur 처리 된 점이 아쉽다.
초점거리가 조금 더 짧은 렌즈를 채택해야 할 것으로 생각되는데, 가까운 사물들을 촬영한 영상을 제외하고는 모두 볼만 하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어두운 밤에도 밝고 깨끗한 영상으로 촬영이 된 점이 마음에 든다.

아직 손 볼 곳이 많아 보이지만, 국산 액션캠이 이 정도 수준에 와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감이 든다.
그래도 지금의 수준에 만족하지 말고 더욱 더 좋은 액션캠 개발을 위해 노력해 주었으면 좋겠다.

 

 

 

위 동영상은 가을의 대명사 코스모스 꽃들 속에서 꿀을 찾기 위해 날아 다니는 벌을 촬영한 영상이다.
전체적으로 깨끗한 영상을 보여주고 있지만 꿀벌을 비롯해 가까운 코스모스들에 초점이 제대로 잡히지 못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자체는 깔끔한 편이지만 초점거리가 제법 길어 접사에는 알맞지 않은 모습을 나타내 주고 있다.

 

 

 

위 영상은 제법 어두운 가운데에서도 피사체를 제대로 포커싱하면서 깔끔하게 녹화를 완료한 영상이다.
음성도 제대로 잘 삽입이 되었으며, 현장감을 잘 살려준 영상으로 생각이 된다.

 

 

 

Full HD 영상을 위해 고가의 장비를 사용하면 물론 좋다.
하지만 저가의 장비로도 이 정도 영상 퀄리티를 보여준다면? 프로가 아닌 아마추어들 사이에서는 이 정도면 충분할 거라는 생각이 든다.
저렴한 가격에도 이 정도 퀄리티를 보여주는 아이쏘우 에어캠. 앞으로 새로운 아이쏘우 액션캠들이 많이 나온다고 하는데, 새로 나오는 액션캠들의 모습과 퀄리티가 너무나도 궁금하다.

 

* 본 포스팅의 동영상은 모두 아이쏘우 액션캠으로 촬영되었으며, 해당 제품은 필드테스트를 위해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

 

 

You Might Also Like

2 Comments

  • Reply 릭소 2015/09/26 at 3:40 AM

    파우치가 아쉽네요..

    • Reply 차도리 2015/09/26 at 7:38 AM

      파우치라…
      사실상 기본 구성품들 말고도 구입해야 할 것들이 많아요.
      그런것들까지 다 담으려면 일반적인 작은 파우치는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