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화장실 물때제거, 나노샵 나노픽스로 간단하게

2017/01/01

주부라면 다들 화장실 물때제거를 어떻게 해야 할 지 고민을 많이 할 거라고 생각한다.
나는 전업주부는 아니지만 화장실 청소는 내 담당이기에 항상 화장실 샤워부스의 물때제거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항상 고민이 많다.
그런데 이번에 화장실 물때제거에 효과적이라는 나노픽스라는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직접 사용해 보았다.

나노픽스는 나노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으로, 주방 및 욕실을 위한 세정 및 코팅제다.
세정은 물론 코팅까지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는 다용도 제품이다.
싱크대, 욕조, 변기, 샤워부스 등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보면 되겠다.

 

 

 

 

 

 

원료는 독일에서 수입해 와 한국에서 만들어진은 제품.
250ml의 용량을 가진 나노픽스는 욕실과 주방의 모든 표면을 쉽게 세척하고, 물때를 제거하고, 코팅해 주는 그런 제품이다.
세정과 코팅을 동시에 해 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한 가지 제품만으로도 원하는 작업을 동시에 마무리 할 수 있게 된다.

 

 

 

 

 

 

화장실 물때제거제 나노픽스를 사용할 때에는 극세사 걸레를 두 장을 준비해야 한다.
극세사 걸레 한 장은 젖은 상태로 나노픽스를 뿌린 후에 유리 표면을 닦아주는 용도로 사용하고, 다른 한 장은 물로 가볍게 세정해 준 후에 유리를 닦아줄 때 사용한다.
유리를 닦으면서 약간의 코팅효과를 동시에 겸한다고 보면 될 것 같다.

 

 

 

 

 

화장실 물때제거, 뿌리고 닦아주기만 하면 끝

나노픽스를 사용하기 전의 우리집 샤워부스의 물때가 어느 정도인지 찍어봤다.
물때는 화장실 청소하면서 화장실 청소 전용 세제로 닦아도 잘 지워지지 않기에 항상 샤워부스에는 물때가 참 많다.
나름 잘 닦인다는 치약을 이용해서 닦아봤지만 그래도 잘 닦이지 않는 것이 바로 물때다.

 

 

 

 

 

 

하지만 물때를 정말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 있으니, 바로 나노픽스라는 제품이다.
나노샵에서 판매중인 나노픽스를 뿌려준 후에 걸레로 닦아주기만 하면 물때가 사라지기 시작한다.

 

 

 

 

 

단 한 번만에 물때가 사라진다면 좋겠지만, 물때가 심하게 껴 있을 경우 나노픽스 시공 한번만에 물때가 모두 사라지지는 않는다.
물때가 심하게 껴 있을 경우 나노픽스를 이용해서 2~3번 정도 닦아주어야 물때가 조금씩 사라지기 시작한다.

나름 다양한 세제를 사용해 봤지만 2~3번 만에 이만큼 물때가 제거되는 제품은 처음봤다.
가격이 아주 착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손쉽게 물때가 제거된다는 점에서 나노픽스는 참 마음에 드는 제품이다.

 

 

 

 

 

 

먼저 젖은 걸레로 화장실 물때제거를 마쳤다면 가볍게 물을 뿌려준 후에 마른 걸레로 닦아주면 청소가 끝이 난다.
나노픽스를 뿌린 후에 젖은 걸레로 샤워부스를 닦아주는 것이 물때를 제거해 주는 작업이라면, 물을 뿌려준 후에 마른 걸레로 닦아주는 것은 일종의 코팅작업이라고 보면 된다.

나노픽스는 세정과 코팅을 동시에 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한 번 가볍게 뿌려준 후에 젖은 걸레로 닦아주며 세정을 하고, 마른 걸레로 마무리 하며 코팅을 하게 되는 것이다.
물때가 심하지 않으면 세정작업은 한번만 뿌려도 끝이 날 테고, 물때가 심할 경우 2~3번 정도 반복해서 세정작업을 해 준 후에 물을 뿌리고 마른걸레로 닦아주면 끝이다.

 

 

 

 

 

 

세정 후 닦아만 줘도 코팅까지 동시에

사실 나노픽스의 세정력만으로도 물때제거는 끝이 난다.
하지만 그냥 물때제거만 한다고 하면 다른 세정제를 써도 될 것이다.
나노픽스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세정과 동시에 코팅까지 하기 위함이다.

코팅이 됐는지 안됐는지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물을 뿌려도 물자국이 남아있지 않고 물줄기가 바닥으로 순식간에 사라져 버리는 지만 보면 된다.
물자국이 남게 되면 결국 다시 물때가 생길 수 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에 물자국이 생기지 않도록 코팅을 해 주는 작업은 정말 중요하다.
나노픽스는 물때제거를 해 주는 세정작업과 동시에 다시 물때가 잘 생기지 않도록 코팅작업까지 동시에 가능한 그런 제품이다.

 

 

 

 

 

 

손쉽게 화장실 물때제거를 할 수 있는 나노픽스

지금 이 사진은 나노픽스를 샤워부스 뒤에 들고 있으면서 찍은 사진이다.
그만큼 화장실 샤워부스의 물때가 깨끗하게 제거됐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나노픽스가 단 한 번만에 모든 물때가 사라질 정도로 엄청난 제품은 아니지만, 확실히 다른 세정제들보다 더욱 손쉽게 물때제거가 가능하다는 것 만큼은 확실하다.
더욱 더 좋은 것은 나노픽스로 청소를 마치고 나면 기본적인 코팅이 되기 때문에 다음번 청소가 더욱 쉬워진다는 것이다.

 

 

 

 

 

 

샤워부스, 수전, 싱크대, 물때제거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나노픽스는 꼭 화장실 샤워부스의 물때제거에만 사용되는 제품은 아니다.
수도꼭지나 세면대, 혹은 싱크대와 같이 물때가 자주 생기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나노픽스를 사용한다고 해서 물때가 다시는 안 생기는 것은 아니다.
나노픽스를 사용하고 나면 코팅이 되기 때문에 물때가 훨씬 덜 생기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물때가 잘 생기지 않으면 그만큼 청소를 덜 할 수 있고,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화장실 물때제거를 더욱 손쉽게 할 수 있게 도와주고 물때가 잘 생기지 않게 도와주는 나노픽스.
물때 때문에 고민중인 주부라면 한번 쯤 사용해 보길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 나노픽스 판매처 나노샵 바로가기 ↑

모두의 블로그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