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Car] 동탄 손세차 전문점 퍼스널디테일 4번째 세차

2019/02/09

동탄 세차 (11)

동탄 손세차 전문점 퍼스널디테일에서의 네 번째 세차.
그 동안 가고 싶어도 주말에 예약이 힘들어서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다.

 

 

 

 

 

비 맞고 너무 더러워진 우리차

동탄 세차 (10)

엊그제 맞은 비가 흙비였던 걸까?
비를 맞고 나서 차 상태가 너무 심각해서 바로 예약을 했는데 그나마 토요일 5시에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예약을 잡았다.
퍼스널디테일은 평일에는 예약이 그나마 수월한 편인데, 주말에는 예약이 정말 힘들다.
(미리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주말 세차는 거의 힘들다고 보는 게 낫다.)

 

 

 

 

실내세차, 고압스팀으로 더욱 깨끗하게

동탄 세차 (9)

항상 올때마다 만족하고 가는 부분이지만, 오늘도 실내 세차는 고압 스팀세차로 진행해 주셨다.
일단 에어건으로 먼지를 살짝 불어내고 청소기로 빨아들인 다음 다시 한번 고압 스팀기를 이용해서 깔끔하게 마무리.

스팀기를 이용하면 살균기능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가족들의 건강에도 더 좋다.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실내세차는 고압스팀기를 이용해서 해 주는 곳으로 찾아가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구석구석 디테일하게 디테일링

동탄 세차 (7)

동탄 세차 (6)

퍼스널디테일에서는 본격적인 외부 세차를 진행하기 전에 내부 세차부터 모두 마친다.
내부 세차가 모두 끝난 후에야 휠 세척 작업이 진행되고, 그 이후에 카샴푸를 이용한 외부 세차가 진행된다.
내부 세차를 진행하면서 차체의 온도가 어느 정도 내려가고 나서 차에 물을 뿌리기 시작하는 것은 세차의 정석.

 

 

 

 

 

고압스팀으로 찌든때 제거, 그리고 에어건으로 물기 제거하기

동탄 세차 (5)

동탄 세차 (4)

사실 나도 나름 디테일링을 한다고 하지만, 셀프 세차장에서는 고압스팀기를 쓸 수 없기에 장비면에서 상대가 안된다.
퍼스널디테일에서는 고압 스팀을 이용해서 차량의 구석구석에 찌든 때를 벗겨내는 방식으로 세차를 진행하기 때문에 확실히 일반 세차보다 결과물이 더 깨끗하다.
게다가 타월 사용을 최소화하고 대부분의 물기는 에어건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차량 도장면의 데미지도 최소화 된다.
별거 아닌 것 같아 보이긴 하지만, 이런 차이점들이 나한테는 정말 커다란 차이로 느껴지는 부분들이다.

 

 

 

 

 

정성을 다해 차를 관리해 주시는 동탄 손세차 전문점 – 퍼스널디테일

동탄 세차 (3)

동탄 세차 (2)

동탄 세차 (1)

5시 조금 넘어 작업을 시작했는데 작업이 끝날 때 시계를 보니 어느 새 7시가 넘어 있었다.
물론 시간이 오래 걸린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지만, 그만큼 오랫동안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차해 주셨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갈 때마다 느끼지만 항상 정성을 다해 내차처럼 차를 관리해 주시는 퍼스널디테일 사장님.
오늘도 블링블링 새차처럼 깔끔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는 마음에 짧게나마 포스팅을 남긴다.
동탄 세차 잘하는 곳을 찾고 있다면 퍼스널디테일에 한 번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동탄 손세차 – 퍼스널디테일
(블로그: http://blog.naver.com/personaldetail)

주소: 경기도 화성시 동탄반송2길 25-6
전화: 031-613-2633
H/P: 010-3250-2632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