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Diary

캐논 16-35mm 구입완료!

2010/11/08

캐논 50mm 쩜사를 쓰다가 느끼는 것은 화각의 답답함.(하지만, 분명 쩜사만의 밝고, 선명함은 최고!)
50mm가 표준렌즈이긴 하지만, 실제로 7D에서는 80mm로 환산되기 때문에 거의 준 망원이다.
아무래도 여행할 때에는 약간의 광각과 표준화각이 더 많이 쓰이는 것을 알기에,
렌즈를 하나 더 질러버렸다.

처음에는 8~10정도까지도 커버되는 광각렌즈를 구입하려했으나,
여행 후에도 스냅용이 아닌, 표준렌즈로 쓰려면 16-35가 더 적당하다는 판단하에.. 구입을 결정.
(지정이가 36개월 할부로 사라고 했지만, 11개월까지만 무이자할부지원이 되길래 11개월로 할부구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른 때는 몰랐는데, 이번에 렌즈를 구입하면서 재미있는 사실 하나를 발견했다.
같은 판매자의 같은 상품이라고 해도 어떤 검색사이트를 통했는지에 따라서 가격이 다 다르다.

유명한 가격비교 사이트들은 대충 아래와 같다.
1. 다나와(http://www.danawa.com)
2. 에누리(http://www.enuri.com)
3. 어바웃(http://www.about.co.kr)
4. 네이버쇼핑검색(http://shopping.naver.com)

위의 4 사이트를 모두 뒤져보니 네이버쇼핑검색을 통해 들어가니까 3만6천원까지 추가로 할인된다.
거기다가 SKT추가할인까지 하니까 원래 가격에서 166,210원이나 할인되었다.

더욱더 재미있는 사실을 이 할인부분을 판매자가 아닌, 11번가에서 부담한다는 사실이다.
판매자가 마침 부산에 있는 사람이라서 직접 가서 결재하면 1,876천원 모두 다 계산해 주어야 한다고 한다.
음.. 요새 온라인 쇼핑몰들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는 것 같긴하지만, 결론적으로는 소비자들이 물건을 더 싸게 살 수 있으니까 뭐.. 상관없다.^^

아무튼, 평균배송일이 2.4일이니까 서울 다녀오면 물건이 도착해 있을 듯.
캐논 7D와 16-35 L렌즈와의 만남이 몇 일 남지 않았다.
아.. 이제 서울갈 준비해야지~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