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f
[Golf] 처음 써 보는 투볼퍼터, 오딧세이 오웍스 레드(O-WORKS RED) 퍼터
이번에 골프여행을 마치고 돌아와서 아버지께 선물을 하나 받았다. 바로 오딧세이 퍼터! 사실 나는 골프 장비에 그리 관심이 많지는 않은데, 지금 내가 쓰고 있는 퍼터가 너무 안좋은 거라서 퍼터만 바꿔도 2~3타 정도는 줄어들 거라고 하시면서 선물로 오디세이 레드볼 퍼터를 보내주셨다. 박스포장이 조금은 아쉬운 캘러웨이 오딧세이 레드볼 퍼터 커다란 박스에서 꺼낸 오딧세이 퍼터. 다행히 아무런 문제 없이 도착하긴 했는데, 박스 안에 퍼터가 덜렁 하나 들어있는 채로 배송이 되었다. 조금 더 작은 박스에 넣어서 보내주든지, 아니면 커다란 박스 안에서도 움직이지 않도록 고정시켜준 상태로 배송이 되면 더 좋았을텐데… 살짝 아쉬운 부분이다. 두툼한 퍼터 커버 퍼터가 크고 무거워서 그런지 퍼터 커버도 제법 두툼했다. 바닥에는…
[Golf] 가정용 스크린골프, 파이골프 장점과 단점
가정용 스크린골프, 파이골프. 파이골프 체험단을 진행하면서 느낀 점들을 적어본다. 파이골프의 단점과 장점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일 뿐 100% 정확하다고 이야기 할 수는 없다. 혹시라도 파이골프를 구입하려고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가 있다면 참고가 될 수 있을까 싶어 장점과 단점을 비교해 보았다. 파이골프의 장점 1. 어디서든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별도의 넓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그리고 연습용 스윙봉 하나만 있으면 어디든지 스크린골프장이 될 수 있다. 가정용 스크린골프라는 제목으로 글을 쓰긴 했지만, 꼭 가정이 아니라 사무실 등 다양한 곳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스크린골프 게임 뿐만 아니라 연습장 모드도 지원하기 때문에 스윙 연습도 가능하다. 2.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대형 TV와…
[Golf] 가정용 스크린골프, 파이골프 개봉기
이번에 가정용 스크린골프 장비(?)인 파이골프를 사용해 보았다. 파이골프는 작은 센서를 골프채에 장착해서 집에서도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장치이다.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골퍼라면 분명 관심있어할 만한 그런 제품. 가정용 스크린골프, 파이골프 박스 개봉 박스의 겉면부터 살펴본다. 박스 겉부분에는 파이골프를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에 대해 아주 간략하게 설명이 되어 있다. Step 1. Attach on your club Step 2. Pairing with your smart device Step 3. Visualize your swing ‘클럽(골프채)에 파이골프를 장착하고 → 핸드폰이나 태블릿PC에 파이골프 전용 앱을 설치한 후에 파이골프를 연결 → 집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기기’의 순서로 파이골프를 사용할 수 있다. 앱 용량이 100MB가 넘어가서 설치하는 데 조금 시간이 걸렸던 점을 제외하고는 파이골프를 사용하기 까지 걸린 시간을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