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Anytime
[평창루지] 처음타본 루지 (평창 루지 가격 / 평창 루지 할인)
지난주 주말에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루지라는 걸 타 봤다. 평창에 새로 생긴 루지랜드에서 난생 처음 타 본 루지. 원래 통영에 루지가 처음 생겼을 때부터 가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루지를 처음 타 보다니.. ㅎㅎㅎ 가오픈 기념으로 평창 루지 가격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달려가 봤다. 일단 루지를 처음 타 본 느낌은 굉장히 재미있다는 거! 아직까지 한번도 루지를 안타봤다면 한번쯤 타 볼 만 한 놀이기구(?)다. 강원도 휘닉스파크 평창 루지 가격 이번에 강원도 휘닉스파크에 평창 루지랜드가 새로 오픈을 했다. 휘닉스파크 스키리조트 쪽 (호스텔쪽)에 주차를 하고 올라가면 왼쪽편으로 루지랜드 매표소가 보인다. 평창 루지랜드 이용권의 가격은 1회권 15,000원 / 2회권 25,000원이다. 할인 가격으로 타면 그나마 괜찮은 것 같은데, 정가를 다 주고 타기에는…
3박 4일 우리가족 서핑여행 @ 동해 서퍼랑
지난 6월 13일 ~ 16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온 가족이 서핑여행을 다녀왔다. 작년에 부산 송정쪽에서 처음 서핑에 입문한 이후 제대로 서핑을 배워보고 싶어 다녀온 서핑여행. 로코까지 포함해서 온 가족이 서핑을 하게 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온가족 서핑여행 출바알~ (6/13) 선거일 당일 아침일찍 일어나 출발해야 했기에 지난주에 미리 부재자 투표를 해 두었다. 아침 일찍 출발한 덕분에 하나도 안 막히고 동해까지 슝~ 달려갈 수 있었다. 가는 길에 잠시 들른 횡성 휴게소. 이영자님이 TV에서 소개해 주신 한우국밥 한그룩 뚝딱. 깔끔한 맛임은 인정하지만, 가격이 9,500원이었나? 휴게소에서 간단하게 먹는 식사 치고는 제법 가격대가 있었다. 한우라서 어쩔 수 없는듯. 대관령을 넘어가면서 대관령 전망대에서도 사진을 한장 남겨…
전주여행은 먹방, 2017년 전주 한옥마을 여행 이야기
2017년 6월 현충일 징검다리 연휴, 가족들과 함께 전주 한옥마을 여행을 다녀왔다. 여기저기 주말에 많이 다닌다고는 하지만 정작 아직까지 전주 한옥마을도 안다녀왔다. 그리 멀지 않으면서도 조용..히 다녀올 곳을 찾다가 다녀오게 된 전주 한옥마을. 전날 밤 꼬박 밤을 새서 일을 마치고 아침일찍 출발해 도착한 전주 한옥마을. 확실히 징검다리 연휴라서 그런지 아침 일찍 출발했는데도 차가 참 많았다. 평상시에 2시간이면 갈 수 있는 곳인데 무려 3시간이나 걸려 도착한 전주 한옥마을. 전주에 처음 도착했을 때 전체적인 도시 느낌은 굉장히 조용하고 한적하다는 느낌이었다. 전주 전체를 둘러본 것은 아니지만 한옥마을로 가는 길은 정말 여유가 느껴졌다. 아침도, 점심도 안먹었던 터라 우리 가족이 제일 먼저 찾아간 곳은 베테랑…
[석모도여행] 석모도에 가서 꼭 빼먹지 말아야 할 석모도 여행코스, 산바다ATV
석모도 여행을 하면서 꼭 빼놓지 말아야 할 여행코스가 있으니 바로 ATV체험이다. 어디나 여행지에 가면 ATV체험장이 있기 마련인데, 석모도에도 ATV체험장이 있다. 그런데 다른 곳들과 조금 다른 점이 있으니, 석모도 ATV 체험장에서는 산과 바다를 모두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바닷가 자갈밭을 신나게 달리면서 멋진 바다풍경을 보고, 산으로 올라가 제대로된 오프로드를 즐길 수 있는 코스. [space height=”200″] 석모도 ATV체험장에 들어가면 이렇게 수많은 ATV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나는 이게 전부인 줄 알았는데 기다리면서 보니 더 많은 ATV들이 체험을 마치고 줄지어 대기장소로 들어왔다. 도대체 ATV가 총 몇대인지.. 단체로 놀러와도 다같이 ATV타는데는 문제 없을 것 같다. [space height=”200″] 출발하기도 전에 분위기 잡는 호주와 로코. 그나저나 호주가 이렇게 폼잡고 있으니까 어디서 좀 놀아본 애 같다. ㅎㅎ [space…
[릭떵차 가족여행] 석모도 1박2일 여행이야기
지난주 주말은 릭떵차 가족들과 함께 석모도로 여행을 다녀왔다. 평상시에는 주로 캠핑장에서 만났던 가족들이지만, 이번에는 조금 컨셉을 바꿔서 석모도에 있는 한 펜션에서 하루를 묶기로 계획을 정하고 일정을 맞췄다. 서로 살고 있는 곳이 멀리 떨어져 있기에 1차 집결지는 강화도 초지진으로! [space height=”200″] 새벽 6시 30분. 새벽이라고 말하기 뭐할 정도로 날이 밝다. 어쨌든, 열심히 자는 아이들과 마눌님을 깨워서 출발준비를 한다. 아침9시에 초지진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너무 늦게 일어난 건 아닌가 싶어 걱정이다. 괜히 우리때문에 다른 분들이 기다리면 너무 죄송한데.. 미안한 마음을 담아 카톡 단체방에 1시간만 늦게 만나자고 한마디를 남긴다. 다행히 모두들 쿨하게 오케이~ 부랴부랴 1박2일동안 필요할 짐들을 챙겨서 집을 떠난다. [space height=”200″] 엥? 도착해 보니 9시다. 늦을 것 같아 1시간 늦은 10시에 보자고 한건데..…
[통영명소] 통영의 아름다운 벽화마을, 동피랑(동쪽 언덕)
통영의 명소중 하나. 동피랑. 처가가 통영인데 아직까지 동피랑을 한번도 안 가 보다가 이번 추석 명절 때는 큰맘먹고(?) 동피랑을 찾았다. 근데 우와.. 차가 정말 장난이 아니다. 통영이 조금씩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면서 관광객들은 많아지는데, 그에 따른 교통문제는 제대로 해결되고 있지 않는 모습이다. 무엇보다도 부족한 주차시설이 가장 큰 문제다. 주말만 되면 몰려드는 차들이 갈 곳이 없어 시내는 온통 몸살을 앓는다. 뭔가 뾰족한 대책이 서는 것도 없지만, 그렇다고 가만히 넋놓고 보고만 있어서도 안될 것 같다. [space height=”200″] 도저히 시장통에 차를 몰고 들어갔다가는 오도가도 못할 것 같아 주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동피랑 마을로 향한다. 동피랑 벽화마을 입구. 영어로는 Dongpirang Wall Painting village. 사실 동피랑을 가기 전에 블로그로 검색을 좀 해 보려고 했었는데, 그 때 제일…
[2013제주여행#16] 일몰이 아름다운 이호테우해변, 그리고 집으로
이제 이번 제주 가족여행도 막바지에 접어들었다. 이곳 이호테우해변에서 몇 시간만 있으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space height=”80″] 공항 근처에 있는 이호테우해변에 도착해서 석양을 바라보기 제일 좋을만한 장소에 주차를 한다. [space height=”80″] 지정이는 여전히 컨디션 제로. 호주랑 로코를 데리고 해변을 산책하러 나선다. (사실 해변 산책은 핑계.. 호주 아이스크림 사러 나왔다. 그래서 완전 활짝 웃고 있는 호주양.) [space height=”80″] 바람이 약하게 불기는 하지만, 역시 제주의 날씨는 너무 좋다. 서울로 다시 돌아갈 걸 생각하니 끔찍하다. [space height=”80″] 편의점을 찾아 가는데 이호테우해변 야영장 표지판이 눈에 띄었다. 이호테우해변 야영장은 무료인데다가 무선인터넷까지 가능하다. 제주도의 해변가에는 많은 무료 캠핑장들이 있는데, 이호테우해변도 그 중에 하나. [space height=”80″] 야영장(캠핑장)에서 바다로 나가는 데크도 깔끔하게 잘 만들어져 있다. 바다로 놀러…
[2013제주여행#15] 문어잡기, 제주도 바다체험장
캠핑카 뒷자리에서 심심해 하는 우리 로코. 그래도 카시트에 묶여서 갑갑하게 있는 것 보다는 캠핑카 뒷자리에서 굴러다니는 게 훨씬 편해 보인다. 물론 안전을 위해 이동 중에는 언니와 나란히 앉아 TV를 본다. [space height=”80″] 이호테우 해변으로 가는 길에 발견한 재미있는 곳. 낚시도 하고, 소라, 전복, 문어잡기를 할 수 있는 제주바다체험장을 찾았다. 오늘 아침 카트클럽을 발견했던 것 같이 그냥 길가에 있기에 호기심에 들어가 본다. [space height=”80″] 호주랑 내려서 같이 내부를 구경한다. 낚시도 해 볼 수 있고, 고기도 맨손으로 잡을 수 있게 되어 있다. “호주야, 한번 해 볼래?” “응” 1인당 체험비는 10,000원. 조금은 비싼 것 같기도 하지만, 어차피 비행기 타러 가기까지 남는 게 시간. 호주만 체험하기로 하고 옷을 갈아 입었다. [space height=”80″] 어린이용 장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