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체험단] 가정용에스프레소머신 필립스 세코 몰티오 체험단 모집

2014/04/01

필립스 세코 몰티오 (6)

이번에 필립스에서 세코 몰티오라는 제품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인원이 4명 밖에 되지 않아 뽑히기 아주 힘들겠지만.. 그래도 필립스의 고품격 에스프레소머신을 체험해 보고 싶다면 체험단에 응모하면 된다.
(체험단 응모바로가기 : http://cafe.naver.com/philipskitchen/271091)

이번에 새로 출시된 세코 몰티오라는 제품의 가격은 무려 160만원대.
체험단 활동을 하게 되면 제품 구매 시 60% 할인혜택을 준다고 하니 에스프레소머신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정말 좋은 기회인 것 같다.
160만원*60%=96만원.. 허걱..

필립스의 에스프레소 머신들은 이미 가정용 에스프레소머신 라인업 중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그런데 이번에 세코 몰티오 제품이 새로 나오면서 체험단을 진행하게 된 것이다.
컨테이너 분리기능은 그 동안 나왔던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부분으로 커피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원하는 커피로 손쉽게 바꿀 수 있다고 한다.

[space height=”100″]

 

필립스 세코 몰티오 (5)

필립스 세코 몰티오 (4)

세코 몰티오,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게 잘 빠진 것 같다.

필립스 에스프레소머신 제품군들이 대부분 디자인이 정말 멋지지만 세코 몰티오는 더더욱 예쁘게 잘 빠진 듯 하다.
게다가 커다란 디스플레이를 통해 기호에 맞는 커피 설정이 가능하다고 한다.

각각의 메뉴들이 어떤 기능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뭔가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은 많아 보인다.
다양한 옵션 설정을 통해 더욱 다양한 커피맛을 낼 수 있는 가정용 에스프레소머신 필립스 세코 몰티오.

[space height=”100″]

필립스 세코 몰티오 (3)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필립스 세코 몰티오의 특징은 원두 컨테이너가 교체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원두 컨테이너는 그 동안 에스프레소 머신 내에 장착되어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세코 몰티오는 기존 제품과는 달리 컨테이너가 분리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원두를 바꿀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이전에 사용하던 컨테이너에 있던 원두를 말끔히 비울 수 있는 기능도 적용이 되었다고 한다.

[space height=”100″]

필립스 세코 몰티오 (2)

우리집 주방에서 이렇게 멋진 에스프레소 머신을 두고 커피를 내려 먹는 걸 상상해 본다.
우왕… 완전 멋있을 것 같다.

물론 사진처럼 이렇게 멋진 모습은 연출이 되지는 않겠지만, 한번쯤은 집에서 써 보고 싶다.
과연 가능할까? ^^

[space height=”50″]

필립스 커피머신 “세코 몰티오” 체험단 신청하러 바로가기

[space height=”100″]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