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IT] 갤럭시 S9플러스 지갑케이스, 오블릭 Z2 월렛케이스

2018/03/18

S9플러스 지갑케이스 (18)

이번에 갤럭시 S9+로 폰을 바꾸면서 제일 먼저 사용해 본 케이스는 바로 오블릭에서 나온 Z2라는 지갑케이스다.
오블릭 케이스는 지난 S8 때 K3라는 지갑케이스를 써 보면서 처음 접해 보았다.

Z2를 처음 만난 느낌은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이라는 것.
어차피 디자인에 대한 느낌은 개인의 성향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차분하고 안정된 느낌이다.

지난번에 나왔던 오블릭 K3와 Z2의 가장 큰 차이점은 Z2 케이스에는 케이스를 잠글 수 있는 똑딱이가 있다는 점!!
K3 지갑케이스를 쓰면서 똑딱이가 없다고 불평을 좀 했었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제품에서는 그런 문제가 해결되어 나와 훨씬 좋았다.

 

 

 

 

 

갤럭시 S9플러스를 위한 지갑케이스

 

S9플러스 지갑케이스 (17)

S9플러스 지갑케이스 (16)

사실 지난번에는 갤럭시 S8에 지갑케이스를 썼었다.
그런데 이번에 갤럭시S9플러스에 지갑케이스를 써보니 지갑케이스는 작은 화면보다는 대화면 휴대폰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이유는 지폐를 접을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사실 일반 지갑을 쓸 때도 장지갑만 쓰곤 했는데, 그 이유는 돈을 접기 싫어서였다.
갤럭시 S9플러스용 오블릭 지갑케이스는 지폐를 접지 않고도 케이스에 현금을 넣을 수 있어 한결 마음이 편해졌다.

 

 

 

 

 

케이스 벌어짐을 방지하기 위한 똑딱이 장착

S9플러스 지갑케이스 (15)

S9플러스 지갑케이스 (14)

위에서 언급했지만, 이번 오블릭 Z2 지갑케이스에는 똑딱이가 장착됐다.

지갑 케이스를 써 본 사람들은 잘 알겠지만, 카드나 현금을 많이 넣다보면 케이스 뚜껑이 벌어지는 문제가 발생하곤 한다.
그래서 케이스 뚜껑 벌어짐을 방지하기 위해 핸드폰을 거의 항상 엎어놓고 사용하곤 하는데… 오블릭 Z2케이스는 똑딱이가 있기 때문에 굳이 그럴 필요가 없다.
카드를 여러장 꼽아놓고 쓰더라도 똑딱이로 잠궈 놓기만 하면 케이스 뚜껑이 열리지 않아 편리하다.

 

 

 

 

 

오블릭 Z2 지갑케이스 살펴보기

S9플러스 지갑케이스 (13)

S9플러스 지갑케이스 (12)

오블릭 지갑케이스는 좌측 부분에 카드 3장을 넣을 수 있고, 그 안쪽으로 현금을 수납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우측 부분에는 스마트폰을 케이스에 끼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일반적인 플라스틱 케이스가 아니라 충격방지 기능을 가진 기능성 케이스가 달려 있다.

 

 

 

 

 

S9플러스 지갑케이스 (11)

S9플러스 지갑케이스 (10)

딱딱한 플라스틱형 케이스가 아니라 충격을 흡수해 줄 수 있는 충격방지 케이스가 지갑 내부에 달려 있어 스마트폰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그리고 화면 상/하단 부분은 케이스가 액정부분보다 더 높게 튀어 올라오기 때문에 지갑이 열려 있는 상태에서 액정을 뒤집어 놓더라도 화면이 바닥에 닿지 않는다.
기본적인 충격흡수 케이스와 함께 겉부분에 붙어 있는 가죽케이스가 동시에 충격을 흡수해 주기 때문에 웬만한 케이스들 보다는 더욱 충격에 강하다고 할 수 있겠다.

 

 

 

 

 

S9플러스 지갑케이스 (9)

S9플러스 지갑케이스 (8)

우측에 전원버튼, 그리고 좌측에 음량버튼과 빅스비 버튼도 모두 정확하게 핸드폰과 일치한다.
굉장히 일체감이 잘 느껴지는 그런 디자인이다.

 

 

 

 

 

스탠드 기능의 편리함은 덤

S9플러스 지갑케이스 (7)

S9플러스 지갑케이스 (6)

사실 지갑케이스라고 하면 기본적인 케이스 기능에 지갑을 추가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런데 Z2 케이스는 지갑을 살짝만 접으면 스탠드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디자인 되었다.

스탠드 기능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을 세워놓고 영화를 볼 수도 있고, 블루투스 키보드와 함께 생산성을 높일 수도 있다.
노트북을 완전 대체할 수는 없겠지만, 스마트폰을 노트북만큼이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칭찬할 만 한 부분이다.

 

 

 

 

 

완성도 높은 갤럭시 S9플러스 지갑케이스 – 오블릭 Z2 케이스

S9플러스 지갑케이스 (2)

S9플러스 지갑케이스 (1)

S9플러스 지갑케이스 (5)

오블릭에서 나온 Z2 지갑케이스는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높다고 생각된다.
크게 두 가지 점에서 그런 생각이 드는데, 첫번째는 똑딱이를 장착한 점, 그리고 두 번째는 스탠드 기능이 있다는 점이다.

스마트폰 지갑케이스를 쓰면서 느끼는 가장 큰 문제점은 뚜껑(?)이 너무 쉽게 벌어지곤 한다는 점이다.
똑딱이를 장착해서 지갑을 더욱 안정적으로 닫아놓고 쓸 수 있게 했다는 점에서 훨씬 좋아졌다는 느낌이다.

그리고 스탠드 기능 덕분에 영화를 보기도 편리하고 이메일을 쓰거나 뭔가 문서를 작성하기도 훨씬 편해졌다.
게다가 스마트폰의 각도도 원하는만큼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은 더더욱 편리하다.

여러모로 괜찮다고 느껴지는 오블릭 Z2 지갑케이스.
갤럭시 S9 / 갤럭시S9 플러스용 지갑케이스를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케이스라고 생각한다.
오블릭 Z2 월렛케이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오블릭 케이스 쇼핑몰 바로가기 ↑

 

* 본 포스팅은 오블릭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You Might Also Like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