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MOVIE] 영등포 CGV 골드클래스 – 퍼시픽 림

2013/07/20

어느 새 벌써 주말이 다가왔다.
지난 주말에는 캠핑도 가고, 타임스퀘어에서 영화도 보는 아주 알찬 시간을 보냈는데..
이번주에는 캠핑 계획도 없고, 아무런 계획도 없다.

그나마 있는 63빌딩이나 놀러갈까.. 하는 작은 계획은 잡고 있긴 하지만, 어떻게 될 지도 모른다.
항상 바쁜 주말을 보내다가 아무런 계획어 없는 주말을 맞이하려니 조금은 난감하다.

그냥 책이나 읽을까?
어쨌든, 조금 지나긴 했지만 지난 주말을 추억해 본다.

[space height=”120″]

정말 오랜만의 영화관람이다.
항상 애들 때문에 영화는 꿈도 못꿨었는데, 이번엔 지정이가 애들 봐 줄테니 나가서 영화보고 오란다. ㅎㅎ

사실 나는 토요일에 캠핑 다녀오고 일요일에 애들하고 집에서 쉬고 지정이가 영화를 보기로 했었는데,
갑자기 몸이 안좋다면서 나보고 다녀오라고 한다.
오후 5시 영화인데 오후 3시 45분에 대리님께 전화..

“대리님 영화 보실래요?”

“콜”

집에서 뒹굴(?)거리던 대리님이 한시간만에 씻고 준비해서 압구정에서 영등포 CGV까지 날아오셨다.
그것도 택시타고.. ㅋㅋ

[space height=”120″]

전화통화해서 대리님께 영화를 골드클래스에서 보는 거라고는 말씀드리지 않았었다.
9천원이면 돈주고 볼 수 있는 영화를.. 15천원이라는 거금을 내고 택시를 타고 와서 보실 생각을 하시다니.. ㅋ

[space height=”120″]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 골드클래스 라운지의 모습.

영등포 뿐만 아니라 CGV 골드클래스는 모두 라운지를 가지고 있는 걸로 알고 있다.
물론 라운지의 형태라든지, 제공되는 음식, 음료는 조금씩 다를 수 있다고 한다.

골드클래스 고객들에게는 기본적으로 너츠믹스와 에그타르트가 제공되고, 음료를 선택해서 한 잔 마실 수 있다.
그리고 원할 경우에는 추가로 결제하면 간단한 Meal도 영화를 보면서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space height=”120″]

영등포 CGV 골드클래스 극장 내부모습.

골드클래스는 태어나서 처음 들어와봤는데, 자리가 정말 널찍널찍하게 떨어져 있다.
비록 커플끼리 함께 끌어안고 영화를 볼 수 있는 그런 시스템은 아니지만 정말 안락하고 편안하게 영화를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의자는 거의 반 이상 누워서 볼 수 있도록 뒤로 눕혀지는 정동의자가 설치되어 있고,
의자와 의자 사이에는 간단한 음료나 스낵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처음에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는 에그타르트는 빠리바게트에서 맛보는 에그타르트보다 더 부드럽고 맛있다.
그리고 우리는 맥주를 주문했는데, 맥주잔에는 하이네켄 이라고 써 있는 시원한 생맥주를 가져다 준다.
(음료는 영화 시작 전에 미리 받아서 마실 수도 있고, 영화 보는 중간에 서빙을 받을 수도 있다.)

[space height=”120″]

생전 처음 CGV골드클래스에 놀러와서 완전 기분좋은 나

[space height=”120″]

사실 이번 CGV 골드클래스는 삼성전자에서 ATIV런칭 이벤트를 하면서 당첨되어서 올 수 있게 된 것이다.
ATIV란 기기간의 경계를 넘나들며 생활을 자유롭게 하겠다는 의미의 삼성PC의 새 이름이라고 한다.

PC InnovATIV, Samsung ATIV

[space height=”120″]

영화 퍼시픽 림  (이미지 출처 : 워너브라더스 홈페이지)

배경은 2025년,
일본 연안의 심해에 균혈이 일어나면서 나타난 거대괴물(카이주)과 그에 대항하기 위해 인간이 만든 로봇(예거)와의 싸움 이야기다.

인간이 직접 로봇에 들어가서 로봇을 조종하고, 괴물과 싸우는.. 그런 일종의 만화영화.
스토리도 부실하고, 그렇다고 감동이 있는 것도 아니고, 멜로가 있는 것도 아니고..
정말이지 공짜티켓으로 봤기에 망정이지, 돈 내고 보기에는 많이 아까운 그런류의 영화였다.

물론 컴퓨터 CG하나만은 정말 굉장하다는 느낌이 든다.
CG의 기술이 어느 정도 발전했는 지 알고 싶을 때 보면 좋은 영화 정도? ㅎㅎ

[space height=”120″]

이날 저녁은 삼겹살.

맨날 캠핑가면 먹는 게 돼지고기지만, 이렇게 음식점에서 먹는 삼겹살 맛은 또 뭔가 색다르다.
CGV골드클래스에서 영화도 보고, 여의도맛집인 ‘여의도 생고기’에서 푸짐하게 저녁식사까지 하고~

정말 알차게 보낸 지난 주말.
이번 주말에는 뭘 하고 지내야 할 지 다시한 번 열심히 고민해 봐야겠다.

[space height=”50″]

 

 

You Might Also Like

2 Comments

  • Reply 릭소 2013/07/20 at 7:44 AM

    부러비~~
    저런거 보고 배워야되는디…
    난 아직 멀었네요.. 흠~~~

    • Reply 차도리 2013/07/20 at 7:45 AM

      뭘 보고 배운다는 말씀이셔요..
      고기 얻어먹기 신공? ㅋㅋㅋ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