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가는 길

야간근무를 마치고 새벽에 집으로 돌아가는 길
172번 버스 안에서…

하리고모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우리 호주양 덕분에 수업이 끝나고 지정이와 단둘이 데이트를 즐길 수 있었다.대학로에서 만난 우리 부부. 19시 30분에 시작하는 영화를 보기까지는 한 시간정도 여유가 있었다.일단 밥부터 먹자하고 대학로의 골목을 누비기 시작했다.한시간의 여유가 있다고 하지만 막상 메뉴 주문하고 요리가 나오는 시간까지 감안하면 제법 시간이 걸릴 것 같았다.마침 사람들이 줄 서 있는 집을 발견했는데, 일본 음식점이었다.대학로의…
![[다이어트 일기] 다이어트 성공비법은 명확한 목표설정](https://www.chadorri.com/wp-content/uploads/2014/10/diet_20141006_001-768x512.jpg)
인생에 있어 무슨 일이든 마찬가지겠지만,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끼고 있는 점은 명확한 목표설정이 중요하다는 것이다. 이번 10월 1일부터 95kg으로 시작한 몸무게로 매달 5kg씩 감량, 12월 말에는 80kg미만의 몸무게를 만들겠다는 나의 목표. 그 동안의 다이어트와 다른 점이 있다면 이번에는 확실한 목표 중량, 그리고 목표 기간이 있다는 것이다. 물론 아직 내가 하고 있는 3개월간의 단기간 다이어트가 성공을 거뒀다고…

1주일만에 다시 명동을 다녀왔다. 지난번에는 명동에 일이 있어서 그랬다 치고, 이번에는 순.전.히 호주가 벤스쿠키가 먹고 싶다고 해서 명동까지 찾아간 거다. 사실 회사에서 10분 정도만 살살 걸어가면 나오는 명동이지만, 그래도 의외로 자주 가지 않게 된다. 명동의 입구는 항상 관광객들과 쇼핑객들로 북적북적하고, 나를 유혹하는 노점상들 또한 정말 많다. 요즘 캠핑을 못다녀서 그런지 소세지를 보니 하나 사 먹고…
![[농촌체험마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체험학습 – 원평팜스테이](https://www.chadorri.com/wp-content/uploads/2015/05/20150515_001-768x512.jpg)
어제는 아이들과 함께 원평팜스테이라는 곳을 다녀왔다. 회사에서 자매결연을 맺은 농촌체험마을이라는데, 왕복 교통비부터 시작해서 식사까지 모두 회사에서 준비해 준다는 소식에 무조건 신청~! 지난 번 어린이날때도 느낀 거지만 우리회사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참 잘 만들어 놓은 것 같다. 아무래도 평일에는 가족들에게 소홀할 수 밖에 없는 직원들을 위한 마지막 배려인것일 수도 있겠지만, 어쨌든 이런…
헤이리에 있는 IKEA매장, 아이컴퍼니.지정이가 IKEA거울을 사고 싶은데 거울은 배송이 안된다고 직접 사러 가야한단다.일단, 거울이랑 화장실 물건들 조금 사러 간다는 생각으로 출발!자유로를 타고 일산을 지나 통일전망대까지 가면 영어마을빠지는 곳이 나온다.영어마을방면으로 표지판을 따라가다보면 좌측방면에 헤이리가 보인다.아이컴퍼니는 헤이리에 위치하고 있다.아이컴퍼니가 입점하고 있는 The Step 건물.헤이리 The Step에는 아이컴퍼니 말고도 쌈지아트콜렉션, 소품여행, 헤라워크 등등 많은 Shop이 있었다.작은 글씨가 보일라나?The…

난생 태어나서 처음가 본 캐리비안베이. 이번에 캐리비안베이 체험단 이벤트에 당첨되어 드디어 처음으로 가 보게 되었다. 이번 체험단에 당첨되기 전까지만 해도 캐리비안베이가 아니라 캐러비안베이로 알고 있었는데.. ㅎㅎ 아침에 퇴근해서 바로 집으로 와 보니 우리 꼬맹이들은 아직도 꿈나라. 호주가 이불 속에서 눈만 빼꼼 내밀고 날 쳐다본다. 지정이한테 난 뭘 준비하면 되냐고 물어보니 과일을 깎으라고 한다. 깜짝 놀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