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오토캠핑쇼

[코리아오토캠핑쇼] 코엑스 캠핑 전시회, 드디어 내일이 마지막 날!

2014/06/07

코엑스에서 열리는 캠핑전시회, 드디어 내일이 2014년 코리아오토캠핑쇼의 마지막 날이다.
지난 목요일부터 시작된 코리아오토캠핑쇼, 어느 새 내일이 마지막 날이 되어 버린 것이다.
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과연 이번에 코리아오토캠핑쇼에 가 볼 수 있을까 걱정도 많이 했지만 오늘 잠깐 짬이 되어서 방문해 보았다.

코엑스는 지하철 2호선 삼성역과 아주 가깝기 때문에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좋다.
혹시라도 현대백화점 주차권이 있다면 차를 가져가서 바로 옆에 있는 현대백화점에 주차하는 것도 방법이긴 하다.
하지만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복잡한 서울의 도로정체를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길이 아닐까 싶다.

[space height=”100″]

코리아오토캠핑쇼_개최소식 (1)

올해는 작년이랑 다르게 코엑스 3층 전시장에서 코리아오토캠핑쇼가 펼쳐지고 있다.
지금 1층에는 차 박람회가 진행되고 있으니까 차에도 관심이 있다면 캠핑 전시회와 차 전시회를 모두 관람하고 오면 좋을 것 같다.
참고로 1층에서 진행되고 있는 차는 Car가 아닌 Tea 전시회다. ㅎㅎㅎ

[space height=”200″]

3층으로 올라가면 등록카드를 작성하고 티켓을 수령한 후에 입장하면 된다.
온라인 사전등록한 사람들은 별도의 비용 없이 입장이 가능하고, 혹시라도 사전에 등록을 못했다면 입장료는 만원이다.
만원이 작다면 작은돈이겠지만 그래도 식사 한 끼는 할 수 있는 돈이라.. 가능하다면 주변에서 초대권을 구해서 가는 게 좋다.

[space height=”200″]

티케팅을 한 후에 입장을 하면 되는데, 내부 전시장 배치도는 위의 지도를 참조하면 된다.
코베아나 콜맨, 스노우피크 등 대형사가 참가하지 않은 점이 약간은 아쉽지만, 그래도 그 외의 브랜드들은 대부분 참여했다.
전체적인 규모면으로 봤을 때는 지난 봄에 킨텍스에서 열린 캠핑전시회보다는 더 작지만 그래도 서울 한복판 코엑스라는 점을 감안하면 적절한 규모가 아닐까 싶다.

[space height=”200″]

오늘 관람을 하면서 느낀 점은 대부분의 캠핑 트랜드가 감성캠핑과 미니멀캠핑으로 넘어가고 있다는 것이었다.
예전에는 무조건 크게만 만들던 캠핑업체들이 이제는 더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만들기 시작했다.

물론 그렇다고 모든 캠핑용품들이 감성캠핑용품만 있는 것들은 아니다.
과거의 단조로운 단색의 용품들이 점점 알록달록해 지고 있는 트랜드를 느낄 수 있었다는 것 정도?
더욱 자세한 내용은 직접 가서 봐도 좋고, 내일쯤 올라올 코리아오토캠핑쇼 후기를 참조하면 될 것 같다.

[space height=”200″]

릭소님의 후기에서 봤던 올캠 트레일러도 발견했다.
(릭소님의 코리아오토캠핑쇼 후기 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junghoy/220022747135)

은자매아빠랑은 전혀 상관 없는 올캠 트레일러.
상표디자인이 달라서 큰 문제는 없을 것 같기는 한데, 두 업체 모두 커 가려면 상호 정리가 조금은 필요할 것 같다.

[space height=”200″]

현장에서 진행되는 기타 다양한 이벤트들도 있는데, 가능하면 모두 참가하는 게 좋다.
어차피 누군가에게 돌아갈 이벤트 선물들, 가능하면 내가 받는 게 더 좋지 않은가? ㅎㅎ

아참, 참고로 현장 경품권 추첨이벤트 선물중에 트레일러도 있으니 꼭! 현장경품권 추첨이벤트에는 도전해 보길 추천한다.
아무래도 로또 당첨 확률보다는 훨씬 높을테니 말이다. ㅎㅎㅎ

어쨌든 내일이 2014 코리아오토캠핑쇼 마지막 날이니까 시간이 나시는 분들은 꼭 다녀오시길 바래본다~!!

[space height=”50″]

[space height=”50″]

You Might Also Like

6 Comments

  • Reply 릭소 2014/06/07 at 9:59 PM

    깔끔한 후기에요 . 넘 깔끔~

    • Reply 차도리 2014/06/08 at 12:15 AM

      옹? 이거 후기 아니에요~
      내일이 마지막이니까 시간 되시는 분들은 꼭 다녀오시라는 내용의 포스팅이죠.
      후기는 따로 써야죠. ㅎㅎㅎ

  • Reply 베니진 2014/06/07 at 11:48 PM

    어쩐지 급마무으리 된 느낌? ㅎㅎ
    캠핑족들에게 유용한 정보네용.^^

    • Reply 차도리 2014/06/08 at 12:16 AM

      ㅎㅎ 후기라고 생각하면 급 마무리 된 것 같이 느낄 수도 있겠어요.
      이거 후기 아니에요~!! ㅋㅋㅋ
      얼른 사진 정리해서 후기 쓸라구요.
      사진이 몇장인지.. 휴……….

  • Reply 쿨와인 2014/06/09 at 12:54 PM

    저는 캠핑가느라 못갔는데~ 정말 아쉽네요^^ 차도리님 포스팅 보며, 위안 삼아야겠습니다.^^~

    • Reply 차도리 2014/06/09 at 11:28 PM

      아.. 캠핑 다녀오셨군요.
      이번에 제대로 황금연휴였는데.. 부럽네요 ^^

      조만간에 후기 올릴게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