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생수배달] 강남 생수배달 전문 – 다이아몬드 생수

2014/02/08

강남 생수배달 업체 추천 (1)

다이아몬드 생수.

사실 캠우인 떵이님을 만나지 않았더라면 나는 이 생수에 대해서 아예 모르고 살았을지도 모른다.
원래 우리 가족이 먹던 생수는 코스트코표 생수인데, 물맛이고 뭐고 상관 없이 그냥 싼맛에 사 먹던 코스트코 생수.
그런데 떵이님이 생수 배달을 하신다는 사실을 알고는 우리집도 다이아몬드 생수를 배달해 달라고 부탁했다.

원래 떵이님의 주요 활동무대는 강남. 주로 잠실, 송파, 청담 등 강남지역에서 생수배달을 전문으로 하신다고 한다.
물론 강북지역에서도 생수배달을 하긴 하시지만 1주일 중에서 4일은 강남, 나머지 딱 하루만 강북에서 배달을 하신다고 한다.
강북에 사는 떵이님도 강북쪽에서 배달을 하고 싶으시겠지만 강남에서 주문이 더 많으니 주로 강남으로 가시는 것 같다.

 

 

 

 

 

강남 생수배달 업체 추천 (2)

아침에 문을 열어보니 집 앞에 쌓여 있는 다이아몬드 생수.
큰거 한박스만 주문했는데 500ml짜리 생수도 한 박스가 함께 배달되어 있다. (음.. 아는 사람이 더 무섭다고.. 강매를.. ㅡ.ㅡ;;)

큰 박스는 1.8L짜리 12개가 들어 있고, 작은 박스에는 500ml짜리 20개가 들어 있다.
1.8L 12개들이 박스 가격은 12,000원 / 500ml짜리 20개들이 박스 가격은 9,000원.

 

 

 

 

 

강남 생수배달 업체 추천 (3)

강남 생수배달 업체 추천 (4)

집에 들고 들어와 박스부터 살펴본다.

정확한 제품명은 휘오 다이아몬드 / 품목명은 먹는샘물이다.
수원지는 강원도 철원군 근남면 하문수동길이라고 적혀 있는데, DMZ가 있는 철원이야말로 대표적 청정지역이어서 안심이 된다.

 

 

 

 

 

강남 생수배달 업체 추천 (6)

강남 생수배달 업체 추천 (7)

박스에서 생수를 각각 한 병씩 꺼내 봤다.
주황색 병뚜껑이 인상적인 다이아몬드 생수. 이미 캠핑장에서 많이 봐 오던 물이라서 낯설지는 않다.

특히 500ml짜리 생수는 호주 학교갈 때 하나씩 가방에 넣어주면 딱일 것 같다.
원래는 물병에 항상 생수를 따로 따라줬는데, 이제는 설거지 할 때 물병은 안씻어도 될 듯.

 

 

 

 

 

강남 생수배달 업체 추천 (8)

강남 생수배달 업체 추천 (9)

다이아몬드 생수는 국내 제1호 먹는 샘물로 허가를 받은 30년 전통을 가진 샘물이다.
특히 미국 국가위생국인 NSF에서 인증을 받을 정도로 위생면에서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강남 생수배달 업체 추천 (10)

강남 생수배달 업체 추천 (11)

다이아몬드 생수.

언제나 그렇듯 목넘김이 정말 좋다.
코스트코표 생수는 그냥 싼맛에 마셨다면, 다이아몬드 생수는 물이 맛있어서 마시게 되는 것 같다.
물에 무슨 맛이 있냐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확실히 생수들마다 서로 맛이 다르다.

필요할 때 전화만 하면 배달해 주는 떵이님표 다이아몬드 생수배달. 1박스에 12,000원이면 제법 괜찮은 가격이다.
강남에서 생수배달을 전문으로 하시는 떵이님이지만 강북도 배달이 가능하니 혹시 생수배달업체를 찾고 있다면 떵이님께 연락을 해 보면 좋을 것 같다.

 

 

 

강남 생수배달 전문업체 – 다이아몬드 생수
(1.8L 12개 1BOX- 12,000원 / 500ml 20개 1BOX-9,000원)

담당자 : 떵이님 (그냥 전화해서 떵이님이냐고 물어보면 된다.)
연락처 : 010-8939-3414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