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락포트 직구] 편안하면서도 예쁜 신발, 락포트 스니커즈 CH4233 직구 후기
이번에 미국에서 락포트 신발을 한 켤레 직구했다. 락포트는 편안하면서도 디자인이 예쁜 신발로 이미 많이 알려져 있지만 한국에서의 판매 가격이 너무 비싸서 결국 직구를 선택했다. 내가 이번에 구입한 락포트 스니커즈 CH4233 가격은 백화점에서는 25만원, 인터넷에서 아무리 싸게 구한다고 해도 거의 17만원 정도는 줘야 구입할 수 있는 신발이다. 하지만 직구로 구입한 덕분에 10만원도 채 되지 않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다. 웬만큼 가격 차이가 안나면 한국에서 사면 좋겠지만, 가격차이가 너무 심하다. 직배송 vs 배대지 요즘에 아마존에서는 한국까지 직배송 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렇기 때문에 번거롭게 배대지에 배송 신청을 추가로 할 필요 없이 한번 주문으로 한국까지 배송을 시킬수가 있는데, 문제는 내가 구입하려는 신발은 직배송 대상 품목이 아니라는 점이다. 결국…
패션마스크로 사용 가능한 미세먼지마스크 – 게이즈 황사마스크 KF94
무선충전 마우스패드로 처음 인연을 맺게된 게이즈랩에서 이번에는 패션마스크로 활용이 가능한 미세먼지마스크를 출시한다.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와디즈에서 펀딩을 받고 있으며, 와디즈에서 펀딩이 끝난 이후에는 정식 판매가 진행되게 된다. 와디즈 펀딩의 특징은 정식 판매 전에 투자를 하는 개념이라 아무래도 정식 판매가 보다는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득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흔히 펀딩 리워드라고도 하는데, 이번 펀딩에서는 정가 대비 약 45%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패션마스크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와디즈 게이즈랩 미세먼지마스크 펀딩 페이지 바로가기 패션마스크로 활용 가능한 패턴마스크 – KF94 미세먼지마스크 미세먼지가 점점 심해지면서 요새 많은 사람들이 밖에 다닐 때 마스크를 끼고 다닌다. 그런데 아무 마스크나 쓰면 되는 게 아니라, 미세먼지 차단을 위해서는 KF인증 마스크를 쓰는 것이 좋다.…
[F] 허벅지 두꺼운 남자들에게 추천하는 편한바지, GPGQ 본드밴딩 체크바지
지난 번 GPGQ 면바지 체험에 이어 이번에는 본드밴딩 체크바지를 입어보았다. GPGQ 본드밴딩 체크바지는 울소재로 되어 있는 바지로, 바지 안쪽에는 기모원단으로 처리되어 있어 겨울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바지다. 따뜻한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스타일리쉬 하면서도 옷을 입었을 때 착용감이 아주 편하다는 점이 이 바지의 가장 큰 장점이다. 사실 어떤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것은 솔직히 말해서 항상 조심스럽지만, 이 옷은 직접 입어보니 정말 편해서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해도 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나는 허벅지가 아주 두꺼운 편인데, 다리를 꼬고 앉았을 때에도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다. 원단 자체에 스판성분이 있기 때문에 신축성이 강해서 마치 추리닝을 입고 있는 것 같이 느낄 정도로 편했다. 편한거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추천할만 하지만 체크 패턴도 깔끔해서 디자인도…
[F] 가성비 좋은 남자 면바지, GPGQ 면바지
이번에 가성비 좋은 남자 면바지 브랜드를 하나 알게 되었다. 바로 GPGQ라는 브랜드인데, 무려 20여년 동안 바지 공장을 하던 곳에서 자체 브랜드를 만들어 런칭했다고 한다. 아무래도 공장에서 바로 만들어서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할 수 밖에 없다. 게다가 20년 동안 쌓인 바지에 대한 노하우 덕분에 저렴하면서도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된 것이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정성이 느껴지는 포장 GPGQ를 처음 만났을 때 조금 의아했다. 보통 의류를 온라인에서 주문하면 비닐봉지에 담겨 오는 경우가 많은데 포장이 참 고급지다.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포장이 참 고급스러운 것 자체가 좀 신기하다. 나는 사이즈 35인치를 골랐다. 사실 처음에 34인치짜리 면바지로 주문했었는데 허벅지가 안들어가서 35인치로 교환. ㅠ.ㅠ 슬림핏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F] 볼캡제작 – 리얼커스텀캡에서 나만의 모자제작
이번에 ‘차도리’ 라는 닉네임이 박힌 모자를 하나 제작했다. 블로거들이 많이 모이는 자리에서 매번 자기소개 하기가 번거로웠는데, 앞으로는 그냥 이거 하나 쓰고 가면 된다. 온라인 상에서 잠시 스쳐 지나가는 닉네임. 하지만 이렇게 모자에 떡~ 하니 박아서 쓰고 다니면 누구라도 쉽게 알아볼 수 있겠지. 내가 바로 차도리 오랜만에 셀카를 한 장 찍어본다. 요즘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얼굴이 번들번들하다. 머리가 제법 큰 편에 속하는데도 볼캡 사이즈가 넉넉해서 모자가 너무 작아보인다든지 그렇지는 않다. ‘차도리’라는 닉네임이 모자에 떡~ 하니 자수로 박혀 있으니 이거 쓰고 다니면서 나쁜짓 하면 안될 것 같다. 착하게 살자. ㅎㅎㅎ 리얼커스텀캡 표 볼캡제작 이번 볼캡제작은 리얼커스텀캡에서 도와주셨다. 리얼커스텀캡은 나만의 모자를…
[F] 엠리밋 울트라소닉 기능성티셔츠, 여름철 운동할 때 좋은 옷
지난 주말에 1박 2일동안 캠핑을 다녀오면서 토요일 오후부터 일요일 철수 때까지 엠리밋 울트라소닉 기능성티셔츠를 입었다. 캠핑을 좀 다녀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여름철에는 너무 더워서 옷을 하루에도 2~3번씩은 갈아입는다. 하지만 캠핑장이 약간 시원한 것도 있고, 엠리밋 울트라소닉 덕분에 토요일 오후에 한번 갈아입은 후에 철수때까지 따로 옷을 갈아입지 않아도 되었다. 그만큼 통기성이 좋고 시원하다는 말. 사실 캠핑장에서 철수할 때 땀이 아예 안난 건 아니다. 아무리 나무그늘 속에서 시원한 캠핑을 했다고 하지만 짐을 정리할 때에는 어쩔 수 없이 땀 범벅이 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땀 범벅도 잠시. 기능성티셔츠라서 그런지 땀이 난 후에 금방 말라버리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었다. 운동할 때 뿐만 아니라 여름철 캠핑할 때 입기에도 참…
[F] 여름티셔츠로 입기 좋은 기능성티셔츠, 엠리밋 울트라소닉 개봉기
봄꽃이 만발했던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이번 여름에는 특별히 다이어트도 하고, 살을 빼기 위해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다. 운동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좀 더 편한 기능성티셔츠를 찾게 되는데, 정말 시원해 보이는 녀석을 만났다. 바로 엠리밋에서 나온 울트라소닉 라운드티. 엠리밋 울트라소닉 라운드티의 가격은 88,000원이다. 사이즈는 95,100,105로 나오는데, 요즘 내가 살이 좀 빠져서 100으로 신청할까 하다가 105로 신청했는데 다행히 105 사이즈가 내 몸에는 딱 맞았다. 아무래도 기본 어깨가 있으니 어쩔 수 없는듯. 태그에는 8만8천원이라고 적혀있지만 지금 엠리밋 홈페이지에서는 7만8천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쿠폰적용되는 부분은 기간이 정해져 있을 수 있는만큼 추후에 쿠폰적용이 안될 수도 있다.) 전체적인 티셔츠의…
여행용 백팩으로 사용하기 좋은 노트북 백팩, STM 헤븐(Haven)
국내에 새롭게 런칭한 STM이라는 노트북 백팩 전문 브랜드. 이번에 태국여행을 다녀올 때 STM ‘헤븐(Haven)’ 이라는 가방을 메고 약 열흘 정도 여행을 다녀왔다. 헤븐은 15인치 노트북까지 넣을 수 있고 (물론 더 작은 노트북 수납은 당연하고), 내부에 수납공간이 많아 짐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백팩이다. 색상도 파란색이지만 약간 어두운 빛이 나기 때문에 그리 많이 튀지 않고, 사이즈도 넉넉해서 나같이 덩치가 큰 사람이 메도 작아보이거나 하지 않는다. 여행하면서 가벼운 노트북, 여권, 지갑 등을 모두 한꺼번에 넣고 다니기에는 딱 적당한 사이즈. STM이라는 브랜드는 사실 조금 생소할 수 있다. 샘X나이트와 같이 우리에게 잘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국내에 수입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 것일 뿐, 1998년…